퓨전국악밴드 '그라나다'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
퓨전국악밴드 '그라나다'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
  • 승인 2024.05.14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단독콘서트 ‘Guk-pop Show 청춘놀이터’ 개최

K-MUSE, 대한민국의 유니크한 ‘국팝밴드’ 그라나다가 네 번째 디지털싱글 신곡 ‘HAPPY ENDING’ 을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가운데, 단독 콘서트 소식을 알렸다.

오는 5월 23일(목) 오후 7시 30분 대전 시립 연정국악원 큰마당에서 열리는 그라나다의 단독콘서트는 연정국악원의 기획공연으로, 그라나다가 참여해 직접 제목부터, 콘서트의 구성까지 하나하나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콘서트다.

[사진=그라나다]
[사진=그라나다]

스트릿댄스부터, DJ, 성악, 클래식 현대무용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준비하고 있어, 그라나다의 음악과, 다양한 퍼포먼스를 구성하여 선보이기 위해 바쁜 시간을 쪼개서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부 추억의 음악다방, 2부 그라나이트 뮤직시그널, 3부 국팝쇼 종합예술의 장 3가지의 테마로 구성한 이번 콘서트는 남녀노소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콘서트를 찾는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들이 즐기고 공감할 수 있어 그라나다의 찐 매력을 볼 수 있다.

특히, 그라나다는 4번째 싱글 ‘Happy Ending’ 을 발표하고 방송 및 공연등 바쁜 활동중에도 의상부터, 구성 콘서트에 필요한 준비내용 하나하나까지 직접 신경쓰며,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곡과 퍼포먼스를 준비하며, 그라나다의 첫 콘서트에 찾아올 관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한다.

그라나다의 단독 콘서트 티켓을 인터파크, 대전 시립 연정국악원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을 구매 할 수 있다.

한편 그라나다는 음악 방송 및 라디오, 공연등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으며, 6월 초 국악콘서트 ‘판’ 에 판티스트로 출연을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