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1, 새 싱글 ‘에러 405’ 리릭 포스터 공개 “훈훈 교복핏“
JD1, 새 싱글 ‘에러 405’ 리릭 포스터 공개 “훈훈 교복핏“
  • 승인 2024.05.14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JD1이 새 싱글의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 

JD1은 지난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3일 발매되는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에러 405(ERROR 405)’의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JD1은 그린 컬러의 스트라이프 교복 자켓과 청바지를 착용하고 훈훈한 교복핏을 자랑하며 이목을 모았다. 특히, 하이틴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교실 배경, 발그레한 볼과 주근깨, 키치한 액세서리를 착용해 상큼한 매력을 더했다. 

이미지에는 JD1의 모습과 함께 ”어딘가에 오류가 난 것 같아 왜 너를 보면 설레이냐구 난 정말 알고파“라는 신곡의 가사 일부가 함께 공개됐다. 풋풋하고 설레는 감성을 가득 담은 가사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JD1은 제작자인 가수 정동원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기 위해 새롭게 창작해낸 독립된 페르소나로, K-POP 시장 도전을 목표로 기획된 아이돌이다.

지난 1월 첫 번째 싱글 ‘후 엠 아이(who Am I)’로 데뷔와 동시에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호성적을 거뒀다. 최근에는 대만에서 개최된 ‘골든웨이브 인 타이완(GOLDEN WAVE in TAIWAN)’에도 출연하며 글로벌 K팝 아이돌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했다.

한편, JD1은 오는 23일 오후 6시 두 번째 디지털 싱글 ‘ERROR 405’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