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결혼전야’ 옥택연-고준희 “이상형? 식습관 잘 맞는 사람”
[SS영상] ‘결혼전야’ 옥택연-고준희 “이상형? 식습관 잘 맞는 사람”
  • 승인 2013.10.22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준희, 옥택연 ⓒ SSTV

[SSTV l 조성욱 기자] 배우 옥택연과 고준희가 자신의 이상형을 밝혔다.

22일 오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열린 영화 ‘결혼전야’(감독 홍지영) 제작보고회에 홍지영 감독을 비롯해 김강우, 김효진, 이연희, 옥택연(2PM), 마동석, 구잘 투르수노바, 이희준, 고준희 등이 참석했다.

이날 옥택연은 결혼 상대의 이상형을 묻자 “나는 개인적으로 음식을 좋아한다”며 “나는 한식, 중식, 양식 등 음식을 가리지 않고 잘 먹는다. 나와 식습관이 맞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고준희 역시 “나도 식습관이 중요하다. 나는 먹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점심 먹을 때 저녁을 뭐 먹을까 생각할 정도다”라며 “식습관이 안 맞으면 힘들 거 같다“고 전했다.

‘결혼전야’ 세상 누구보다 행복해야 할 결혼식 일주일 전 인생 최악의 순간을 맞이한 4커플의 파란만장한 메리지 블루를 그린 영화. 연인 원철(옥택연 분)과의 결혼 전, 마지막 일탈 여행을 위해 제주도를 찾은 소미(이연희 분)가 여행사의 실수로 부녀회 단체 여행에 합류해 가이드 경수(주지훈 분)를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그렸다.

또 숨겨진 서로의 과거를 뒤늦게 알게 된 과거남녀 ‘태규(김강우 분)’와 ‘주영(김효진 분)’, 우즈벡 절세미녀 ‘비카(구잘 분)’와의 결혼을 앞두고 건강상의 이상신호가 찾아온 국제남녀 ‘건호(마동석 분)’, 종교, 혼수, 신혼여행, 집안문제 등 결혼준비로 사사건건 부딪히는 충돌남녀 ‘대복(이희준 분)’과 ‘이라(고준희 분)’의 스토리를 집약했다.

한편 김강우, 김효진, 이연희, 옥택연(2PM), 마동석, 구잘 투르수노바, 이희준, 고준희, 주지훈, 정민주 등이 출연하는 ‘결혼전야’는 오는 11월 21일 개봉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