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달달커피’ 출시 15일 만에 10만 잔 돌파
이디야커피, ‘달달커피’ 출시 15일 만에 10만 잔 돌파
  • 승인 2024.05.0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과 직장인 중심으로 인기

이디야커피는 신메뉴 ‘달달커피’가 출시 15일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잔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친숙한 맛은 물론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음료라는 점이 ‘달달커피’의 큰 인기 요인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달달커피’는 이디야커피의 자체 로스팅 공장 ‘드림팩토리’에서 생산한 커피믹스 파우더를 활용한 음료로, 이디야커피만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커피믹스의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달달커피’는 대학가와 오피스 상권에서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또한 오후 12시~15시 사이 판매량이 하루 판매 중 약 40%를 차지하는 등, 점심 식사 이후 나른한 오후 달달한 커피한잔으로 활기를 얻고자 찾는 고객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디야커피는 5월 자체 멤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신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0일과 20일에는 멤버스 앱에서 퀴즈를 맞히는 선착순 5만 명에게 ‘달달커피’ 1,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5월 10일과 17일 금요일에는 픽업ㆍ배달 주문 전용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연구와 메뉴 개발을 통해 이디야커피가 고객들의 활력소가 될 수 있도록 부지런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김보연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