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어린이날 맞아 어린이 의료개선을 위해 5천만원 기부
김고은, 어린이날 맞아 어린이 의료개선을 위해 5천만원 기부
  • 승인 2024.05.03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사진=BH엔터테인먼트

배우 김고은이 어린이날을 맞아 저소득층 환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김고은이 3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의료개선을 위한 기부금 5천만원을 어린이병원에 기탁했다.

지난 2021년부터 4년째 이어져온 김고은의 소중한 기부금은 만성질환이나 중증질환의 치료에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환아들의 치료를 위해 쓰여왔으며, 특히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어린이 의료개선을 위해 주요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이에 김고은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린이들의 치료에 소중하게 사용되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마음의 울림을 받았다. 앞으로도 작품 활동하며 많은 분들께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배우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특히 김고은은 올해 영화 ‘파묘’에서 무당 ‘화림’ 역으로 열연을 펼쳐 1180만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제60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최우수연기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이 외에도 ‘유미의 세포들’, ‘작은 아씨들’, ‘영웅’ 등 매 작품마다 새로운 캐릭터로 대중들과 만나온 김고은은 작품활동 외에도 다방면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이처럼 어린이날을 맞아 따뜻한 기부 소식을 전한 김고은은 넷플릭스 시리즈 ‘은중과 상연’의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