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이상엽, 홍수현과 연인 호흡 “김태희-유아인 보고있나?” 폭소
[SS영상] 이상엽, 홍수현과 연인 호흡 “김태희-유아인 보고있나?” 폭소
  • 승인 2013.09.2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수현, 이상엽 ⓒ SSTV

[SSTV l 조성욱 기자] 배우 이상엽이 김태희, 유아인을 언급하며 홍수현과의 로맨스 연기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25일 오후 서울 63시티에서 열린 MBC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연출 김남원, 최병길 | 극본 최현경) 제작발표회에 박근형, 차화연, 이상엽, 홍수현, 서지석, 신다은, 유호정, 김승수, 한고은 등이 참석했다.

이날 홍수현은 “이상엽과 전작에서 ‘우리는 사랑도 못 받고 외톨이다’라는 얘기를 했었다. 장난으로 다음 작품에서는 우리끼리 좋아하는 것을 하자고 했었는데 그 말이 이뤄진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상엽은 “전작에서 홍수현과 나는 김태희와 유아인을 각각 짝사랑했다”며 “‘김태희, 유아인 보고 있나’”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두 사람과 연락을 하면서 이번 드라마를 재밌게 보라고 했다. 굉장히 신기하다”며 “둘 다 짝사랑을 했었는데 현실에 와서 우리 둘이 사랑을 하게 돼서 위안이 된다”고 덧붙였다.

이상엽과 홍수현은 SBS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각각 동평군과 인현왕후로 분해 유아인과 김태희를 짝사랑하는 연기를 펼친 바 있다. 이번 ‘사랑해서 남주나’에서는 전작과 달리 오래된 연인으로 나와 로맨스 연기를 펼친다.

‘사랑해서 남주나’는 인생의 황혼기에서 새로운 로맨스를 꿈꾸는 이들과 좌충우돌 부딪히며 성장해 나가는 청춘들의 사랑, 가족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한편 박근형, 차화연, 이상엽, 홍수현, 서지석, 신다은, 유호정, 김승수, 한고은, 강석우, 김나운, 최정우, 유지인, 정재순, 조연우, 최수린, 오나라, 서동원, 남보라 등이 출연하는 ‘사랑해서 남주나’는 오는 28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