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민관 협력 프로젝트 진행... 이동 약자 후원
KB증권, 민관 협력 프로젝트 진행... 이동 약자 후원
  • 승인 2024.05.0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의 1층X서울' 프로젝트 업무협약
이동약자 위해 1층 매장 입구 경사로 설치 지원

KB증권은 2일, 이동약자의 생활편의시설 접근성 향상을 위해 경사로 설치를 지원하는 '약자동행 민관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30일 서울시청에서 진행한 '모두의1층X서울' 업무협약식에서 (왼쪽 네 번째부터) 임경식 KB증권 커뮤니케이션본부장과 서울시 조미숙 약자와의동행추진단장, 모두의 1층 이니셔티브 임성택 대표 등 프로젝트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4월 30일 서울시청에서 진행한 '모두의1층X서울' 업무협약식에서 (왼쪽 네 번째부터) 임경식 KB증권 커뮤니케이션본부장과 서울시 조미숙 약자와의동행추진단장, 모두의 1층 이니셔티브 임성택 대표 등 프로젝트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증권]

지난 4월 30일 서울시청에서 임경식 KB증권 커뮤니케이션본부장과 조미숙 서울시 약자와의동행추진단장, 이니셔티브 임성택 대표 등 프로젝트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모두의 1층X서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KB증권은 '모두의 1층X서울'을 후원하는 첫 번째 민간기업으로 강서·노원구 등 이동약자 인구가 많은 지역의 프랜차이즈 가맹점과 일반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1층 매장의 입구 경사로 설치를 지원할 예정이다.

KB증권 임경식 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KB증권은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인권·다양성 등 사회적 이슈에 맞춰 지역사회와 공동체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조민선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