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 가구&라이프스타일 박람회 ‘소펀앤라이프쇼’ 참가
교원 웰스, 가구&라이프스타일 박람회 ‘소펀앤라이프쇼’ 참가
  • 승인 2024.05.02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A홀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교원 웰스(Wells)가 오는 5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2024 소펀앤라이프쇼(SOFURN&LIFESHOW)’에 참가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소펀앤라이프쇼는 가전, 가구, 뷰티, 패션,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야의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국내외 가구 및 라이프 스타일 관련 최신 트렌드를 제시하는 전시회다.

[사진=교원 웰스]
[사진=교원 웰스]

교원 웰스는 이번 행사에서 생활의 편리함과 인테리어 효과를 모두 높일 수 있는 고성능 인테리어 가전 솔루션을 주제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스룸 1kg 시대를 연 ‘아이스원 얼음정수기’부터, 세계 디자인 어워드 2관왕을 휩쓴 ‘에어가든 공기청정기’를 전시한다.

1인 가구와 반려 식물 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미니맥스 공기청정기’와 꽃모종 정기 구독 상품 ‘플로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교원 웰스는 ‘아이스원 얼음정수기’ 홍보에 집중한다. 이 제품은 자체 개발한 이중관 냉각 기술을 활용해 제품의 사이즈를 기존 자사 모델 대비 31% 줄이면서 1kg 대용량 아이스룸 공간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교원 웰스는 올해 정수기 물맛 품평회에서 최고 등급인 ‘그랑 골드상’을 수상하며 대외적으로 물 맛과 정수 품질도 인정받았다.

교원 웰스는 전시 기간 관람객들이 ‘아이스원 얼음정수기’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아이스원 티 카페’를 운영한다. 부스에 방문하면 미네랄 얼음으로 만든 시원한 음료를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꽝 없는 100%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전시장에 방문해 생활의 품격과 가치를 높여주는 교원 웰스만의 차별화된 가전 솔루션을 직접 체험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김보연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