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빙수 5종’ 선보여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빙수 5종’ 선보여
  • 승인 2024.05.0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팥인절미 빙수부터 과일, 옥수수 등 다양한 토핑까지
‘1인 빙수’ 운영으로 고객 선택권도 넓혀

이디야커피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빙수 메뉴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눈꽃 빙수’ 2종과 ‘1인 빙수’ 3종으로 구성됐으며다양한 맛과 식감의 토핑으로 상황과 취향에 따라 빙수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눈꽃 빙수는 ▲팥인절미 눈꽃빙수 ▲애플망고 눈꽃빙수 2종으로 출시됐다’팥인절미 눈꽃빙수’는 인절미와 국산 팥을 올려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애플망고 눈꽃빙수’는 우유 얼음과 망고의 조화로 열대과일 특유의 새콤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이디야커피 ‘1인 빙수’는 혼자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 없이 빙수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팥인절미 1인빙수 망고요거놀라 1인빙수 초당옥수수 1인빙수로 구성됐다이디야커피 빙수 신제품은 9 30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시그니처 메뉴인 ‘팥인절미 1인빙수’는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연중 상시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 빙수 시리즈에 대한 꾸준한 성원에 부응하고자 다채로운 플레이버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이디야커피는 ‘소프트아이스크림’ 메뉴군도 새롭게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소프트아이스크림 ▲꿀인절미 아이스크림 ▲초코쿠키 아이스크림 ▲딸기쿠키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카페라떼 5종으로 구성됐으며, 담백하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다양한 토핑과 즐길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보연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