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대국민 삼성 TV 보상 페스티벌 '바꿔보상' 실시
삼성전자, 대국민 삼성 TV 보상 페스티벌 '바꿔보상' 실시
  • 승인 2024.05.02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5형 이상 Neo QLED 8K·QLED, 55형 이상 Neo QLED 4K 등 대상
기존 TV·모니터 반납 시...최대 100만 포인트 상당 혜택 증정
삼성전자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대국민 삼성 TV 보상 페스티벌 '바꿔보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18년 연속 세계 TV 시장 1위 달성을 기념하며 대화면·고화질 TV로의 업그레이드나 노후 TV 교체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삼성스토어 오프라인 매장과 삼성닷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바꿔보상'은 행사 모델(65형 이상 Neo QLED 8K·QLED·삼성 QLED· The Frame 및 55형 이상 Neo QLED 4K·삼성 OLED를 대상) 구매 후 사용하던 구형 TV나 모니터를 반납하는 경우 최대 100만 포인트(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로 지급되며 멤버십 가입이 필요, 경로별로 다를 수 있음) 상당의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특히, 브랜드나 연식·모델·크기 제한 없이 어떤 TV·모니터를 반납하더라도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18년 동안 세계 TV 시장 1위의 역사를 이어올 수 있도록 많은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더 큰 혜택으로 돌려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조민선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