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임산부 위한 ‘교촌 디어 맘’ 이벤트
교촌치킨, 임산부 위한 ‘교촌 디어 맘’ 이벤트
  • 승인 2024.04.3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까지 임산부 고객 1,991명 선정,
매달 250여명에게 앱 배달 주문 4,000원 할인쿠폰 10장 증정

교촌에프앤비가 임산부 고객들을 위해 교촌치킨앱에서 ‘교촌 디어 맘(Dear Mom)’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앱 이벤트는 교촌의 창립연도 1991이라는 의미 있는 숫자를 활용해 임산부 고객들이 교촌치킨을 즐기며, 건강하고 안전하게 출산 준비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다.

​‘교촌 디어 맘(Dear Mom) 이벤트' 이미지.[사진=교촌치킨]
​‘교촌 디어 맘(Dear Mom) 이벤트' 이미지.[사진=교촌에프앤비]

올 12월까지 총 임산부 고객의 1,991명을 선정해 매월 250여명에게 앱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4천원 할인 쿠폰을 10장씩 증정한다. 쿠폰의 유효기간도 1년이다. 자세한 참여방식은 교촌치킨앱 또는 교촌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매장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임신 기간 중 교촌치킨 매장을 방문해 느꼈던 서비스, 맛, 기억 등 교촌과의 좋았던 추억을 구글폼에 사연으로 접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월 30명에게는 살살후라이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임산부 고객 이외에도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에 전시된 임산부 이벤트 포스터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매월 10명에게 살살후라이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항상 생각하며 고객 소통 강화에 집중해 나갈것” 이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김보연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