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켈리-양파쿵야' 컬래버레이션 아이스백 선봬
하이트진로, '켈리-양파쿵야' 컬래버레이션 아이스백 선봬
  • 승인 2024.04.29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두껍뮤지엄 내 기획전 실시 예정

하이트진로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이모티콘 브랜드인 ‘쿵야 레스토랑즈’의 대표 캐릭터 ‘양파쿵야’와 컬래버레이션 아이스백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은 하이트진로의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가 출시된 후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쿵야 레스토랑즈 세계관에 들어간 켈리를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쿵야 레스토랑즈는 ‘가상 공간인 쿵야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현생을 살아가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콘셉트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특히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아이스백은 켈리 355ml캔 24입을 포함해 숄더형과 토트형이 모두 가능한 1종 형태로 제작되며, 켈리를 상징하는 ‘앰버 컬러’ 바탕에 쿵야 레스토랑즈의 양파쿵야 캐릭터를 조합한 귀여운 디자인이다.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입고, 판매 될 예정이다.

아이스백 출시와 동시에 다채로운 온라인,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29일에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최고 주방장 양파쿵야의 요리와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의 특급 페어링 서비스’를 주제로한 스토리툰을 켈리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각각 공개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올 여름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는 콘텐츠를 선보여 맥주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이은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