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캐피탈, 저소득 가정 소아암 환우 치료비 지원
IBK캐피탈, 저소득 가정 소아암 환우 치료비 지원
  • 승인 2024.04.23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지원금 7,000만 원 전달

IBK캐피탈은 지난 22일, 소아암 어린이를 돕는 복지단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저소득 가정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치료비 지원금 7,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 왼쪽부터 IBK캐피탈 함석호 대표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총장이 지원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IBK캐피탈]
사진 왼쪽부터 IBK캐피탈 함석호 대표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총장이 지원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IBK캐피탈]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소아암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원하고,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하도록 돕기 위해 세워진 소아암 전문 비영리 단체이다.

2022년부터 지속해서 후원을 하고 있는 IBK캐피탈은 올해도 기부금 전달을 통해 저소득 가정 소아암 환우의 치료비를 지원할 예정으로 소아암 어린이들의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편 IBK캐피탈은 IBK기업은행이 100% 지분을 가지고 있는 자회사로,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오고 있으며, 올해도 장애인, 불우아동, 독거노인, 미혼모,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 등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뉴스인사이드 조민선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