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사이드=뉴스 톡톡] 농협유통, 삼성전자, 국민은행, 종근당
[뉴스인사이드=뉴스 톡톡] 농협유통, 삼성전자, 국민은행, 종근당
  • 승인 2024.04.23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을 전하는 뉴스인사이드의 ‘뉴스톡톡’을 전해드립니다.

농협유통, 농·축·수산물 최대 70% 할인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이 창립 29주년을 기념해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주요 농·축·수산물 등 상품할인, 경품증정, 체험이벤트 등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농협유통은 창립을 기념해 29가지 대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특별 가격에 판매하며, 또 MD가 추천하는 인기 가공생필품을 최대 50%할인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 업계 최초 '9세대 V낸드' 양산

삼성전자가 업계 최초로 '1Tb(테라비트) TLC(Triple Level Cell/하나의 셀에 3bit 데이터를 기록할 수 있는 구조) 9세대 V낸드' 양산을 시작하며 낸드플래시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공고히 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업계 최소 크기 셀(Cell)과 최소 몰드(Mold) 두께를 구현해 '1Tb TLC 9세대 V낸드'의 비트 밀도(Bit Density/단위 면적당 저장되는 비트(Bit)의 수)를 이전 세대 대비 약 1.5배 증가시켰다고 밝혔습니다.

 

KB국민은행, 서민금융 지원체계 강화

KB국민은행이 서민금융진흥원에 218억 원을 출연해 사회 취약계층 금융수요에 적극 대응하는 동시에 안정적인 서민금융 공급을 지원하고 나섰습니다. 이를 위해 KB국민은행은 서민금융진흥원에 218억 원을 출연했습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실질적인 지원방안을 마련해 상생금융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종근당, 큐리진社와 유전자치료제 도입계약 체결

종근당(대표 김영주)이 지난 22일 RNAi 기반 유전자치료제 개발 전문기업 큐리진(Curigin)과 유전자치료제 ‘CA102’도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계약으로 종근당은 큐리진의 항암 신약 후보물질 CA102에 대한 글로벌 권리를 확보해 표재성방광암을 첫 번째 타깃으로 독점 연구개발 및 상업화를 진행한다는 방침입니다.

[뉴스인사이드 윤선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