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사이드-뉴스톡톡] 정관장, LG CNS, 이디야커피, SM벡셀
[뉴스인사이드-뉴스톡톡] 정관장, LG CNS, 이디야커피, SM벡셀
  • 승인 2024.04.19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을 전하는 뉴스인사이드의 ‘뉴스톡톡’을 전해드립니다.

정관장, 국제무대에 대한민국 홍삼 우수성 알려

KGC인삼공사가 국제천연물과학회(ICSB)에서 ‘홍삼 효능과 안전성’이라는 주제로 국제세미나를 개최했다. 국제 무대에서 대한민국 홍삼의 우수성을 선보인 이번 학회는 지난 15~18일까지 미국 미시시피주 옥스포드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렸다. 

KGC인삼공사는 우리나라 홍삼의 다양한 효능에 대해 과학적으로 입증된 연구결과 발표를 통해 현지인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홍삼제품 시음행사로 세미나 참석자들과 현지인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습니다. 

LG CNS, 연세대 대학원에 데이터 분야 계약학과 신설

LG CNS(대표 현신균)가 중앙대와 고려대에 이어 연세대학교에 계약학과를 설립하며 정보기술(IT) 분야 인재확보에 나섰습니다.

LG CNS와 연세대는 이를위해 최근 연세대에서 ‘지능형데이터·최적화’학과를 신설하는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올해 2학기부터 개설되는 해당 학과는 연세대학교 대학원 과정으로, 졸업 시 LG CNS 취업을 보장받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디야커피, 캠퍼스 희망기금 9년째 15억 원 전달

토종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가 가맹점주와의 상생경영을 한층 강화하고 나섰습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18일, 매년 대학교에 입학하는 가맹점주의 자녀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이디야 캠퍼스 희망기금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올해로 9년째인 이날 행사에서는 총 81명의 가맹점주 자녀들에게 각각 200만 원씩 총 1억 6,2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했습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기금 전달을 포함해 현재까지 총 737명에게 14억 7,400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SM벡셀, 고흥군 출산 가정에 스마트TV 200대 기부

SM그룹(회장 우오현)의 제조부문 계열사인 SM벡셀이 고흥군 출산 가정을 위한 지원에 나섰습니다.

SM벡셀은 지난 18일 전라남도 고흥군청에서 공영민 고흥군수와 최세환 SM벡셀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생아 출산가정 지원을 위한 ‘함께 키워 DREAM(드림)니다”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고흥군 주민을 대상으로 2024년 출산가정에 SM벡셀 스마트TV를 전달하는 행사로, 200대의 TV가 전부 소진되면 종료됩니다.

[뉴스인사이드 윤선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