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돌아온 플랫치노’ 3종, 판매량 15만 잔 돌파
이디야커피 ‘돌아온 플랫치노’ 3종, 판매량 15만 잔 돌파
  • 승인 2024.04.1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멤버스 앱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이디야커피가 지난 1일 선보인 ‘돌아온 플랫치노’ 3종(사진)이 출시 15일 만에 판매량 15만 잔을 돌파했다.

돌아온 플랫치노는 과거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메뉴로 이디야커피가 창립 23주년을 기념해 기간 한정으로 재출시한 제품이다. 피스타치오 매직팝 플랫치노, 배 플랫치노, 자두 플랫치노 3종으로 구성됐으며, 과거의 인기 메뉴들을 현재에 맞게 재해석해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피스타치오 매직팝 플랫치노’는 팝핑캔디와 고소한 피스타치오의 풍미가 특징이며, ‘배 플랫치노’는 나주 배의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자두 플랫치노’는 자두 과육 본연의 상큼한 맛을 그대로 담아냈다.

이디야커피는 돌아온 플랫치노 3종은 출시 이후 일평균 1만 잔 이상 판매되고 있는 만큼, 여름시즌 판매량이 점차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돌아온 플랫치노를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이디야멤버스 앱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매일 선착순 1만 명에게 돌아온 플랫치노 픽업∙배달 전용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22일, 29일에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20만 명에게 돌아온 플랫치노 픽업∙배달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20일과 30일에 진행하는 특별 퀴즈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선착순 5만 명에게도 돌아온 플랫치노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통해 가맹점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김보연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