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모녀 고객과 함께하는 ‘스테이풀무원’ 개최
풀무원,  모녀 고객과 함께하는 ‘스테이풀무원’ 개최
  • 승인 2024.04.16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사 40주년 기념...엄마와 딸이 함께하는 1박 2일
5월 10~11일 충북 괴산 ‘풀무원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풀무원은 창사 40주년을 기념해 엄마와 딸이 함께하는 1박 2일 모녀고객 체험행사 '스테이풀무원'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풀무원은  ‘두부 만들기 클래스’, ‘테라리움 클래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사진=풀무원]

‘스테이풀무원(Stay Pulmuone)’은 풀무원의 40년 역사와 지속가능한 브랜드 가치를 자연스럽게 경험해 볼 수 있는 고객 체험 행사로, 오는 5월 10~11일 1박 2일간 충북 괴산에 위치한 ‘풀무원아카데미’에서 열린다.

‘스테이풀무원’은 만 20세 이상 성인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이달 21일까지 풀무원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 공지된 링크를 통해 풀무원과 소중한 추억이나 경험에 관한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최종 40인은 4월 25일 문자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자세한 안내는 풀무원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은 이번 ‘스테이풀무원’에 참가자만이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 ‘이효리와 함께하는 요가클래스’를 마련했다. 풀무원의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의 모델 이효리가 첫째 날 풀무원아카데미의 정규 프로그램 중 하나인 요가 프로그램의 스페셜 강사로 나선다.

이번 행사에서는 건강한 원료와 조리법으로 완성한 ‘바른먹거리’ 식단이 매 끼니 제공되며 풀무원의 대표 지속가능식품인 두부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또한 한적하고 고즈넉한 자연에서 몸과 마음의 건강을 경험할 다채로운 프로그램은 물론 가수 이석훈, 싱어송라이터 이진아의 숲속 미니 콘서트로 특별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풀무원 관계자는 “이번 체험행사를 계기로 모녀간의 정을 더욱 돈독히 하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소중한 추억을 만들면 좋겠다”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김보연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