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캠핑, 2024 글로벌아웃도어캠핑페어 개최
땡큐캠핑, 2024 글로벌아웃도어캠핑페어 개최
  • 승인 2024.04.15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라섬의 대표 축제로 선정...19~21일까지 나흘간

국내 캠핑장 실시간 예약 서비스의 대표주자인 ‘땡큐캠핑’은 15일, ‘2024 글로벌아웃도어캠핑페어(Global Outdoor Camping Fair. GOCF)’를오는19~21일까지 나흘간 가평 자라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 포스터.[땡큐캠핑]
행사 포스터.[땡큐캠핑]

올해로 3회째인 GOCF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아웃도어&캠핑 전시 행사로,가평군과 가평군야영장연합회가 후원한다. 특히 올해는자라섬의 대표 축제로 선정되어 행사 규모가 지난해보다 한증 더 확대된다.

1만 3000평 규모의 자라섬 중도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봄엔 GO!씨에프’라는슬로건 아래 진행된다. 유니프레임, 텐트마크디자인,헬스포츠, 미니멀웍스, 하드기어 등 글로벌 브랜드부터 인아웃, 디바이스웍스 등 일본의 로컬브랜드까지 약 70여개의 브랜드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캠핑을 대표하는 바비큐를 현장에서 직접 먹어볼 수 있는 웨버그릴 바비큐 존과 다양한 음식과 음료 및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FNB도 마련된다. 봄나들이 계획을 세운 가족이나 연인들에겐 봄에 가 볼만한 대표적인 지역 축제로 소개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가평군에서 기획 준비한 피크닉콘서트가 20일 토요일 저녁6시부터 9시3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땡큐캠핑 측은 “앞으로 GOCF를 국내를 넘어 해외 로컬브랜드들도 참석하고 싶어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 페어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