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김호중, 새로운 1위 후보 등극! 김희재X손태진과 경합
‘더 트롯쇼’ 김호중, 새로운 1위 후보 등극! 김희재X손태진과 경합
  • 승인 2024.04.15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트롯쇼’ 김호중이 새로운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오늘(15일) 저녁 7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에 김호중, 김희재, 손태진이 1위 후보로 맞붙는다.

[사진=SBS FiL]

‘더 트롯쇼’ 111회의 1위 후보곡은 김호중의 신곡 ‘쏜살’과 지난 주 1위를 차지한 손태진의 ‘당신의 카톡사진’, 김희재의 ‘꽃마리’가 선정됐다. 

특히, 새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빠른 속도로 1위 후보에 오른 김호중이 장기간 상위권을 집권하고 있는 손태진, 김희재와 경합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더 트롯쇼’는 엄유리, 김지현, 안지완, 미스김, 영기, 나영,  박민수, 정다경, 빈예서, 황민호, 마이진, 은가은, 노지훈, 강혜연, 나태주 그리고 손태진과 1위 후보로 만나는 김희재까지 출연한다.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 '더 트롯쇼'의 차트곡 및 차트 후보곡은 2021년 1월 1일 이후 발매된 트롯 장르 곡 중 선정된다. 

선정된 100곡의 후보곡에 대한 사전 투표는 생방송 1주 전 4일간 진행되며, 실시간 투표는 생방송 당일 저녁 7시 5분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최종 1위 곡은 음원 점수와 곡 선호도 점수 및 가수 선호도 점수, 방송 점수를 합산한 사전 투표 점수에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해 선정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