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가정의 달 시즌 상품 2만 개 모았다
쿠팡, 가정의 달 시즌 상품 2만 개 모았다
  • 승인 2024.04.1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0% 할인”
카네이션/베이커리 상품, 내달 2일까지 사전 예약…7일 수령 가능

쿠팡은 장난감ㆍ패션잡화ㆍ전자기기ㆍ화장품 등 2만여 상품을 내달 7일까지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가정의 달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테마별 할인 코너와 사전 예약 등 서비스를 마련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행사이미지.[사진=쿠팡]
행사이미지.[사진=쿠팡]

특가존에는 다양한 추천 선물이 마련됐다. 어린이날 코너에는 ‘실바니안패밀리 행복한 꿈의 궁전 피규어 세트’ ‘하리보 스위트 파티 젤리’ 등이 있으며 어버이날 코너에는 ‘설화수 자음 2종 세트’ ‘뉴트리디데이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골드’ 등이 대표적이다.

나를 위한 선물 코너에는 ‘헤라 실키 스테이 24H 롱웨어 파운데이션 21N1’ ‘대상웰라이프 올인원 이뮨 비타 멀티팩’ 등이 있다.

브랜드 데이 행사는 오는 22일부터 내달 7일까지 진행된다. 삼성전자, LG전자, 정관장, 아모레퍼시픽 등 가정의 달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매일 2~3개 브랜드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생화 카네이션이나 쿠키/휘낭시에 등 베이커리를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은 사전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면 편리하다. 사전 예약 기간(4월 15일부터 5월 2일까지)에 주문하면 내달 7일에 상품 수령이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다양한 기념일의 선물준비로 바쁠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기획전”이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은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