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베이글 제품 판매 70% 이상 증가
이디야커피, 베이글 제품 판매 70% 이상 증가
  • 승인 2024.04.15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세대 중심 간편 식사 문화 확산
카페에서 즐기는 베이커리 관심 확대

카페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이디야커피의 ‘베이글’ 제품군 판매량이 꾸준히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디야커피는 4 2주간(24.04.01~24.04.14) 베이글 제품군의 판매량이 전년 동 기간(23.04.01 ~23.04.14) 대비 70% 이상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월 중량을 10% 늘려 리뉴얼 출시한 ‘플레인 베이글’은 전년 동일 기간 대비 약 30%의 판매 성장을 기록했다또한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은 작년 8월 출시 후 든든한 용량과 커피와의 궁합으로 점점 인기를 더해가며 베이글 판매 성장에 크게 기여했다는 것이 이디야측 설명이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이러한 성장 배경에는 간단하고 편리하게 식사와 음료를 함께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크게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카페에서의 간단한 식사는 특히 바쁜 일상 속 잠깐의 여유를 즐기고 싶은 2030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로 자리 잡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메뉴 개발에 주력하면서고객들에게 더 나은 카페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김보연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