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한국-일본-필리핀 1위 등 글로벌 인기 후끈!
온앤오프, 한국-일본-필리핀 1위 등 글로벌 인기 후끈!
  • 승인 2024.04.12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 (ONF)가 국내외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온앤오프는 지난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앨범 'BEAUTIFUL SHADOW'를 발매한 가운데, 앨범과 무대에 대한 호평 속에 각종 차트에 오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미니 8집 앨범 타이틀 곡 ‘Bye My Monster’는 발매 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일본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1위, 필리핀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등극했다.

이외에도 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5위, 홍콩 아이튠즈 앨범 차트 4위, 대만 아이튠즈 앨범 차트 7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 여러 차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며 글로벌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

발매 전부터 많은 이목이 쏠렸던 이번 온앤오프의 신보는 특히 어제(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가 방송된 후 열기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오케스트라와 함께 온앤오프의 서사가 느껴지는 퍼포먼스와 라이브 무대는 과몰입을 유발하며 강렬한 여운을 남겼다.

이후 방송을 본 국내외 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엠카운트다운’을 비롯해 이번 주 음악 방송 무대를 기점으로 상승세에 불을 지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온앤오프의 미니 8집 앨범 'BEAUTIFUL SHADOW'는 빛과 그림자를 통해 보여지는 사랑의 이중성과 그 안에 담긴 순수한 사랑을 온앤오프 특유의 서정성으로 표현했으며, 독보적인 서사와 확장된 음악 세계를 담아냈다.

타이틀 곡 ‘Bye My Monster’는 라흐마니노프 심포니 2번, 3악장의 테마를 인용해 클래식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강렬한 밴드 사운드의 팝 댄스 곡으로, 서정적이면서 파워풀한 보컬과 랩, 화음이 빈틈없이 어우러져 극적인 몰입감을 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늘(12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