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동반성장 위한 협력사 정기 모집
반도건설, 동반성장 위한 협력사 정기 모집
  • 승인 2024.04.12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협력사 발굴 및 협업 통한 동반성장으로ESG경영 지속
130개 공종 관련 전자조달시스템 통해 모집 진행

반도건설은 오는26일까지 2024년 협력업체 정기 모집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반도건설은 이번 협력사 정기 모집을 통해 우수한 역량을 갖춘 협력사를 발굴하고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협력사와의 동반성장과 상생경영을 이어갈 방침이다.

모집분야는 건축∙토목∙조경∙설비∙전기∙자재∙안전∙CS 등 건설부문 공종으로 자격요건은 신용평가사 KCB, 나이스디앤비, 이크레더블 기준 △면허보유기간 5년 이상 △신용등급 B이상 △현금흐름등급 C-이상 △안전등급 SA6이상 △시공능력평가액 또는 매출액 공종별 기준금액 이상(공고 내 공종별 기준금액 기준)인 기업이다.

[자료=반도건설]
[자료=반도건설]

신기술·신공법, 특허, ISO인증서, KOSHA18001, 건설혁신 선도 중소건설기업 인증서 등을 보유하거나 ESG 등급 ESG6 또는 C 이상 보유, 도시형생활주택 및 근린생활시설 등 소규모건축물 공사실적이나 1군 건설사 공사 실적이 있는 업체를 우대한다.

접수방법은 전자조달시스템 회원가입 후 기본정보 입력 및 신용평가사 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2023년도 재무제표가 반영된 신용평가서를 필수로 제출해야 하며, 면허가 필요한 공종은 건설실적 및 안전평가서도 필수로 제출해야 한다. 신용평가사 미연동 정보의 경우에는 별도 입력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고 내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등록을 희망하는 업체는 오는 26일까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접수를 진행하며 29일~5월 17일 심사를 걸쳐 6월중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반도건설은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 지속을 위해 매년 명절 전 공사대금을 조기 지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협력사와의 기술개발 협약(MOU)과 우수협력사 시상을 통해 협력사와의 상생경영 프로세스를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