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여행지 추천 받고 마일리지 할인도 챙기세요”
대한항공, “여행지 추천 받고 마일리지 할인도 챙기세요”
  • 승인 2024.04.12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마일리지 사용 기회를 폭넓게 제공 계획
마일리지 사용 좌석 예약 용이한 출발일 확인도 가능 

대한항공은 최근 자사 홈페이지에 ‘두근두근 설레는 봄, 마일리지로 떠나 봄’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마일리지를 활용한 여행을 계획중인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여행지를 추천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일본, 중국, 동남아 등 중·단거리 노선부터 미주, 유럽 등 장거리 노선까지 마일리지 사용이 용이한 여행지들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다.

특히 4월부터 10월 출발까지 마일리지 좌석 예약이 가능한 여행지를 추천받을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마일리지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출발월에 따라 추천 여행지도 달라진다. 4월과 5월에는 봄철 인기 여행지인 일본 노선과 유럽의 주요 도시를, 5월과 6월은 마일리지로 가장 많이 여행하는 방콕을 포함하여 하노이, 마닐라 등 동남아 노선을 추천하고 있다. ‘보너스 좌석 확인하기’ 페이지에서 출발 일별 좌석상황도 개별 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 이미지.[자료=대한항공]
이벤트 이미지.[자료=대한항공]

추천받은 여행지로 여행할 경우 왕복 기준 최소 5,000 마일리지부터 최대 10,000 마일리지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는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항공권 구매시 마일리지 할인이 가능한 보너스 항공권 노선을 종합해 안내해주는 서비스인 ‘보너스 핫픽’ 서비스 덕분이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고객 혜택을 감안해 여행지 추천 이벤트를 연장·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김윤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