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그린 ESG 재난안전 캠페인’
‘KB손해보험, '그린 ESG 재난안전 캠페인’
  • 승인 2024.04.1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손해보험(대표 구본욱)이 취약계층 아이들의 안전인식 제고에 나선다.

KB손해보험은 안전에 대한 중요성을 되새기자는 의미로 지정된 국민 안전의 날(4월 16일)을 기념하고, 취약계층 아이들의 안전인식 제고를 위해 4월 한달 동안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KB손해보험이 그린 ESG 재난안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KB손해보험은 지난 5일, 서울 송파구 마천동에 위치한 송파안전체험교육관에서 서울지역 양육시설 아동 및 사회복지사 20 여명과 함께 안전체험 교육을 진행했다.

[사진=KB손해보험]

안전체험 교육에 참여한 한 생활복지사는 “위기 상황에서 아이들이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돕는 생활복지사가 되겠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또한 대면 캠페인 이외에도 KB손해보험은 4월 한달 동안 서울지역 23곳의 아동양육시설 아이들을 대상으로 재난안전 관련 교육영상을 시청하고 참여 후기를 등록하면 아동용 안전용품을 제공하는 비대면 안전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KB금융그룹 각 계열사는 그룹의 미션인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ESG(Environment, Social, Governance)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KB손해보험 담당자는 “이번 ‘KB손해보험이 그린 ESG 재난안전 캠페인’을 통해 아동들의 안전에 대한 의식이 크게 높아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조민선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