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4’ 더 커진 판, 다양하게 즐기는 법! IMAX & 4DX 개봉 확정
‘범죄도시4’ 더 커진 판, 다양하게 즐기는 법! IMAX & 4DX 개봉 확정
  • 승인 2024.04.09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범죄도시4 포스터
사진=범죄도시4 포스터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시리즈 ‘범죄도시4’가 영화적 체험을 극대화할 특별 포맷 상영 개봉을 확정하고 IMAX, 4DX 특별관 포스터를 공개한다.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

영화 ‘범죄도시4’가 영화를 더욱더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특별 상영 포맷인 IMAX, 4DX 개봉을 확정했다.

먼저 ‘범죄도시4’의 커진 스케일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IMAX 포맷은 일반 상영관보다 더 큰 스크린에서 괴물형사 ‘마석도’의 시원한 액션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짜릿한 액션 쾌감을 예고한다.

체험형 특수 상영 포맷인 4DX는 영화의 장면에 따라 움직이는 모션 체어 기능으로 ‘마석도’의 업그레이드된 리얼 복싱 액션의 타격감을 더욱 실감 나게 전달할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IMAX, 4DX 포스터 또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를 중심으로 역대급 전투력을 선보일 용병 빌런 ‘백창기’(김무열), 돌아온 히든카드 ‘장이수’(박지환), IT천재 ‘장동철’(이동휘)까지, 저마다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범죄도시4’에 대한 기대감에 불을 지피는 것.

또한 비주얼만으로도 괴물형사 ‘마석도’의 강력한 빅펀치 액션을 예고하는 4DX 포스터는 벌써부터 N회차 관람 욕구를 높이며 ‘범죄도시4’를 다양한 상영 포맷에서 즐기고 싶게 만든다.

IMAX, 4DX 개봉으로 영화적 체험을 극대화할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범죄도시4’는 4월 24일(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