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트롯쇼' 손태진, '참 좋은 사람' 이어 '당신의 카톡사진'으로 2관왕 '기염'
'더트롯쇼' 손태진, '참 좋은 사람' 이어 '당신의 카톡사진'으로 2관왕 '기염'
  • 승인 2024.04.09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FiL, SBS M '더트롯쇼' 방송 캡처
사진=SBS FiL, SBS M '더트롯쇼' 방송 캡처

가수 손태진과 박민수가 아름다운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손태진, 박민수는 지난 8일 방송된 SBS FiL, SBS M 음악프로그램 '더트롯쇼'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매력적인 무대를 꾸몄다.

먼저 박민수가 '개과천선' 무대를 선보이며 '더트롯쇼'에 유쾌한 흥을 가득 불어넣었다. 그는 구수한 라이브와 귀여운 퍼포먼스를 함께 선보이며 '큐티보이'다운 깜찍한 무대를 완성했다.

박민수가 신나는 무대로 객석을 들썩이게 했다면 손태진은 감미로운 라이브로 '더트롯쇼'를 사로잡았다. 신곡 '당신의 카톡사진' 무대를 선보인 손태진은 특유의 울림 있는 목소리로 차분하게 노래를 이어갔고, 절정으로 향할수록 절제했던 감정을 폭발시키며 더욱 묵직한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이날 손태진은 '당신의 카톡사진'으로 '더트롯쇼' 4월 둘째 주 1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참 좋은 사람'으로 3회 연속 정상에 오르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던 그는 한 달 만에 새로운 곡으로 다시 한번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손태진은 "'참 좋은 사람'에 이어 신곡으로 또 1위에 오르게 해준 손샤인(팬덤명)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제 봄인데 앞으로도 꽃처럼 아름답게 산처럼 너그럽게 사시기를 바라겠다"고 진심 어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손태진, 박민수가 속한 '불타는 트롯맨' TOP7은 오는 5월 새크라멘토, 시애틀, LA, 하와이까지 미국 4개 도시를 방문하는 미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