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페스티벌계의 황제’ 활약 예고...국내 각종 페스티벌 접수
데이브레이크, ‘페스티벌계의 황제’ 활약 예고...국내 각종 페스티벌 접수
  • 승인 2024.04.0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밴드 데이브레이크(daybreak)가 국내 각종 페스티벌을 접수한다.

데이브레이크(이원석, 김선일, 김장원, 정유종)는 국내에서 개최되는 다수의 공연 및 페스티벌에 출연해 ‘페스티벌계의 황제’다운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3월 ‘학전, 어게인 콘서트’와 ‘어쩌다 페스티벌, 데이브레이크 X 라쿠나 [수원]’에 출격해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와 즐거움을 선사한 데이브레이크는 오는 20일 ‘무브 : 이무진 X 데이브레이크 – 군산’, 27일~28일에는 ‘2024 LOVESOME (러브썸) 페스티벌’, 5월 11일에는 ‘Beautiful Mint Life 2024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에 출격한다.

그동안 ‘꽃길만 걷게 해줄게’, ‘좋다’, ‘들었다 놨다’, ‘Oh-eh’ 등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인 데이브레이크는 경쾌하고 달콤한 음악부터 그루브 넘치면서 성숙한 음악까지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수많은 페스티벌에서 최고의 아티스트상과 최고의 공연상을 수상한 데 이어 지난 2월에는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에서 파퓰러 밴드 아티스트상을 받으며 뜨거운 인기와 저력을 입증했다.

한편, 데이브레이크는 최근 디어유 버블(DearU bubble) 서비스를 신규 오픈하며 팬들과 더욱 밀접하게 소통하는 등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