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파 브이로그’ 공개한 옥주현, 조승우 섭섭하게 만든 사연은?
‘생파 브이로그’ 공개한 옥주현, 조승우 섭섭하게 만든 사연은?
  • 승인 2024.04.09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눙주현’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사진=‘눙주현’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옥주현이 2024 생일파티로 먹방은 물론 절친들과의 우정을 과시했다.  

지난 8일 옥주현은 공식 유튜브 채널 ‘눙주현’을 통해 지난달 생일파티 현장이 담긴 ‘생일돼잔치’ 영상을 공개, 행복한 에너지를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3월 20일 생일을 맞은 옥주현의 먹방 파티 현장이 담겨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옥주현은 생일날 아침부터 절친 조승우에게 축하 전화를 받은 일화를 전했다.

옥주현은 “승우 오빠가 유튜브에서 자신의 얘기는 한 마디도 안하냐고 그러더라”라고 언급, 의도치 않게 조승우를 섭섭하게 만든 일을 털어놓기도 했다.  

이후 옥주현과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출연 배우들과의 생일 기념 먹방 파티가 펼쳐져 시선이 집중됐다.

먼저 옥주현은 ‘마리 앙투아네트’ 공연장에서 서프라이즈 파티의 주인공으로 꼽혀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김소향, 윤사봉, 손의완, 윤소호, 박민성과 14인분 이상의 곱창 먹방을 선보여 털털한 매력을 자랑했다.

옥주현은 곱창 파티에서 멈추지 않고 다른 날 2차 샤브샤브 생일파티도 개최, 이은율, 윤사봉, 김지선과 케이크 커팅식도 가지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이처럼 조승우부터 이진, ‘마리 앙투아네트’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들과 생일파티를 보낸 옥주현은 따뜻한 추억을 공유하며 잔잔한 힐링을 전했다.

한편, 2024 생일파티로 행복한 웃음을 전한 옥주현은 현재 디큐브링크아트센터에서 열린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