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15일 신곡 '이별 자서전' 발매 확정! "기존 음악과 다른 신선함 있을 것"
김나영, 15일 신곡 '이별 자서전' 발매 확정! "기존 음악과 다른 신선함 있을 것"
  • 승인 2024.04.09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
사진=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

가수 김나영이 신곡으로 돌아온다.

9일 오전 소속사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는 "김나영이 오는 15일 오후 6시 신곡을 선보인다. 이번 신곡 '이별 자서전'은 김나영 특유의 소울풀한 감성과 보이스는 물론 김나영의 기존 음악 세계와 다른 신선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고 밝혔다.

앞서 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신곡 제목처럼 펼쳐진 책이 바람에 날리는 모습을 표현한 이미지가 담겨 있어 김나영이 신곡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또한 김나영은 신곡 발매 후 단독 콘서트를 개최, 팬들과의 만남을 계획하고 있다.

오는 5월 4일부터 이틀간 블루스퀘어 마스터홀에서 열리는 콘서트 '2024 김나영 콘서트 “Na” On The Voice : Espressivo'는 여러 가지 요소들이 모여 하나의 작품을 만들어내는 캔버스처럼 김나영만의 다양한 감성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만큼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김나영의 봄 콘서트 '2024 김나영 콘서트 “Na” On The Voice : Espressivo'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