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홍콩ELS 손실고객 자율 배상 절차 돌입
KB국민은행, 홍콩ELS 손실고객 자율 배상 절차 돌입
  • 승인 2024.04.08 1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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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일부터 배상 비율 확정 고객 순으로 조정 절차 진행
투자자 보호와 신뢰 회복에 최선 다할 것

KB국민은행이 오는 15일 홍콩항셍중국기업지수(H지수) 기초 주가연계증권(ELS) 투자손실 배상 대상 고객 전원에게 자율조정 시행을 안내한다고 8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홍콩 H지수 기초 ELS 녹인(Knock-In) 발생 계좌와 녹인 발생 전·후 중도해지 계좌를 대상으로 매주 선정되는 배상비율 확정 고객부터 순차적으로 자율 조정 절차를 진행한다.

시행 대상 고객에게는 자율조정 절차와 방법을 문자로 발송하고 이후 영업점 직원의 개별 유선 통화로 다시 한번 안내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 불편 최소화 및 투자자 보호를 최우선으로 실천해 신뢰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조민선 기자 news@newsinside.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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