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명소 메이필드호텔 서울, 꽃캉스 여행 제안
벚꽃명소 메이필드호텔 서울, 꽃캉스 여행 제안
  • 승인 2024.04.08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여 종의 다채로운 식물과 수목, 전통 한옥과 유러피안 건축물까지... 봄나들이 사진 맛집!
커플부터 가족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호캉스 제안, 봄나들이에 휴식을 더해!
객실 이용 없이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 풍부

4월,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맞아 서울 도심에서도 여유롭게 봄을 맞이하고 꽃놀이, 산책, 아트 그리고 호텔의 휴식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서울 강서구에 자리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봄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이름나 있다.

약 3만여 평의 부지 위에 벚나무, 생강나무, 화살나무 등 다양한 수목이 우거져 있으며, 봄을 상징하는 베고니아와 장미를 포함해 70여 종의 식물들이 한데 어우러져 있다. 봄이면 호텔 곳곳에서 만개하는 벚꽃의 아름다운 풍경은 특히 유명하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벨타워가든 /사진=메이필드호텔 서울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벨타워가든 /사진=메이필드호텔 서울

또한, 이국적인 정취의 유럽 건축 양식 종탑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벨타워가든'은 넓은 잔디정원으로 구성돼 있어 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부터 친구와 연인까지 남녀노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전통 한옥 양식의 한식당 낙원과 봉래헌, 전통혼례를 위한 초례청은 활짝 핀 벚꽃과 푸르게 자란 나무와 만나 고풍스러우면서도 싱그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때문에 메이필드호텔은 봄나들이 사진 맛집으로도 입소문이 나 있다.

벚꽃명소 메이필드호텔 홈페이지에서만 혜택을 얻을 수 있는 ‘홈페이지 한정 특가’ 상품은 일반 객실 요금 대비 5~10% 할인된 요금으로 객실 예약이 가능하다.

특별한 날을 맞이한 연인을 위한 ‘클라우디 드림 패키지’, 아이와 함께 하는 행복한 시간을 위한 ‘에디 키즈 패키지’, ‘컬러풀 드림 패키지’, 몸과 마음을 치유하기 위한 ‘웰니스 포레스트 패키지’까지 메이필드호텔은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패키지를 마련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지원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