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참이슬, '국가브랜드 대상 1위' 영예
하이트진로 테라·참이슬, '국가브랜드 대상 1위' 영예
  • 승인 2024.04.05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브랜드로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 선보일 것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2024 제15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에서 테라와 참이슬이 각각 맥주·소주 부문의 글로벌 경쟁력,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 제품 경쟁력 항목에서 높은 점수로 1위를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가 브랜드 대상은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 페스티벌이 주관하는 행사로 매년 국내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를 선정한다. 

2019년 출시된 테라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에도 최근 5개년 연평균 성장률 17%를 기록했다. 100% 청정 맥아를 사용한 리얼 탄산 공법으로 라거 특유의 청량감을 극대화 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참이슬은 1998년 출시 이후 꾸준한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 니즈에 부합해 왔다. 지난 2월에는 특허받은 기존의 대나무숯 정제 공법을 강화해 더욱 깨끗한 목넘김을 구현했다. 현재 전 세계 8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앞으로도 국내 대표 주류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조민선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