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소비자 공략 마케팅 활동 본격화
하이트진로, 소비자 공략 마케팅 활동 본격화
  • 승인 2024.04.03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부산에 ‘진로골드’ 팝업스토어 오픈
성수점 5월 6일까지, 서면점 5월 12일 까지 진행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신제품 ‘진로골드’ 출시를 기념해 서울과 부산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소비자 공략 마케팅을 본격화 하고 나섰다.

하이트진로는 3일, 실내형 테마파크 컨셉으로 마련된 ‘진로골드 판타지아’는 브랜드 컬러인 로즈골드와 에메랄드 블루를 적용해 카니발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포토존 ▲체험존 ▲시음존 ▲굿즈존 등 총 4 개의 공간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진로골드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과 재미를 즐길 수 있다. 항공샷 촬영을 즐기는 MZ 세대를 위해 하이앵글 포토존과 쏘맥자격증 발급 등 특색 있는 스튜디오 공간을 다수 배치했다.

[사진=하이트진로]
진로골드 판타지아 서울.[사진=하이트진로]

또한, 사격·난타 등 카니발 대표 게임 5종을 마련해 이 중 3개의 미션을 성공하면 시음존에서 부드러운 맛의 진로골드와 안주를 제공한다. 럭키볼 뽑기 게임으로 식용 금으로 제작 된 황금두꺼비와 과 굿즈 등을 합리적 가격으로 획득 할 수 있다.

서울 성수점은 5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하며, 부산 서면점은 12일부터 5월 12일까지 운영되며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주류기업으로서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조민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