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생활·가전용품 대규모 할인전 ‘홈리빙 페스타’ 진행
쿠팡, 생활·가전용품 대규모 할인전 ‘홈리빙 페스타’ 진행
  • 승인 2024.04.02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주방·가전·디지털 상품 최대 70%할인
이사 및 혼수 제품 파격적 할인 혜택 제공

쿠팡은 2일, 생활·가전용품을 대규모 할인 판매하는 ‘홈리빙 페스타’를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리빙 페스타’는 홈인테리어·주방용품·가전제품·디지털 기기를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으로 이번 행사에는 LG전자, 삼성전자, 쿠쿠, 테팔, 코코도르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한다.

홈인테리어 카테고리 대표 상품은 △알레르망 알러지케어 페이드 다운필 침구 세트 △코튼하우스 프리미엄 호텔 타올 △동서가구 이즈 살몬 확장형 거실장 △코코도르 디퓨저 등이 있다.

행사 포스터.[사진=쿠팡]
행사 포스터.[사진=쿠팡]

주방용품 카테고리 대표 상품으로 △담음공방 온감 오븐 그라탕기 △블룸엣홈 몬타지오 파스타접시와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대표 상품으로 △쿠쿠 전기압력밥솥 △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양문형 냉장고 △삼성전자 그랑데 드럼 세탁기 △로보락 로봇청소기 등을 판매한다.

쿠팡은 기획전 내 다양한 제품들을 편리하게 고를 수 있도록 품목·가격·할인율 별로 제공하는 테마관을 마련했다. 쿠팡 앱에서 ‘홈리빙 페스타’를 검색하면 행사 페이지로 접속 할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이사 및 혼수준비를 위한 상품 등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한번에 마련할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을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조민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