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사이드=뉴스 톡톡] 효성, 기업은행,구몬학습, KB증권
[뉴스인사이드=뉴스 톡톡] 효성, 기업은행,구몬학습, KB증권
  • 승인 2024.04.02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을 전하는 뉴스인사이드의 ‘뉴스톡톡’을 전해드립니다.

'재계 거목' 조석래 효성회장 영원히 잠들다

지난 29일 향년 89세로 별세한 고(故) 조석래 효성그룹 명예회장의 영결식이 정재계 인사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일 오전 8시부터 서울 마포구 효성 마포본사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조현준 회장은 유족을 대표한 인사말에서 “아버지께서는 평생을 자신보다는 회사를 우선하고, 회사에 앞서 나라를 생각하셨다"면서 "아버지께서 그토록 사랑하시던 효성을 더욱 단단하고 튼튼한 회사로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기업은행, '민생금융지원방안 자율프로그램' 시행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2일, 총 694억원 규모의 '민생금융지원방안 자율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민생금융지원방안 자율프로그램'은 보증료 캐시백 지원 등 416억원의 ‘은행자체 프로그램’과 서민금융진흥원 출연 및 저금리 대환 프로그램 지원 등 278억 원의 ‘정책지원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구몬학습, 신규 회원 ‘브랜드 스위칭 프로모션’

교원그룹 구몬학습이 신규 회원뿐아니라 기존 타사 상품을 이용중인 고객들에게 스마트구몬N의 장점을 알리고 무료체험기회를 제공하는 ‘브랜드 스위칭 프로모션’을 오는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벤트 기간동안에 스마트구몬N 무료 체험을 신청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CU 모바일 상품권 3,000원권'을 증정합니다.

KB증권, 올 1분기 리테일채권 판매액 4.3조원 돌파

KB증권(사장 이홍구, 김성현)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리테일채권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이어지면서, 1분기 리테일채권 판매액이 4조 3,000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중에서도 개인투자자 대상 국채 판매액은 1조 1,000억 원 이상을 기록해, KB증권 전체 리테일채권 판매액의 약 3분의 1의 비중을 차지하며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채권으로 나타났습니다.

[뉴스인사이드 윤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