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영웅시대와 함께 하늘빛 상암벌 예고 ‘오는 5월 콘서트 개최’
임영웅, 영웅시대와 함께 하늘빛 상암벌 예고 ‘오는 5월 콘서트 개최’
  • 승인 2024.04.0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 HERO - THE STADIUM’ 개최…4월 10일 티켓 오픈

가수 임영웅이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온통 하늘빛으로 물들인다.

2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관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언제나 그리운 얼굴들이 있습니다”라는 임영웅의 감미로운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는 전국투어 콘서트와 다양한 무대에서 팬들을 만나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있다. 

변함없는 임영웅의 훤칠한 비주얼은 물론, 무대 그 자체를 즐기는 모습들이 이어지는 가운데 찬란히 빛나는 하늘빛은 전국투어 콘서트 때의 현장 열기를 또 한번 회상시키며 오는 5월 개최될 ‘IM HERO - THE STADIUM’에 대한 기대치와 궁금증까지 높이고 있다.

[사진= 물고기뮤직]
[사진= 물고기뮤직]

“혼자서는 해낼 수 없었을, 지금의 나를 만들어주신 여러분 보고 싶습니다. 나의 영웅시대”라는 마지막 멘트가 영웅시대를 향한 임영웅의 사랑과 고마움을 강조, 감동 가득한 여운도 남기고 있다.

개최 소식만으로 대중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있는 임영웅의 ‘IM HERO - THE STADIUM’은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콘서트 티켓은 4월 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오픈되며, 다시 한번 예고된 ‘피켓팅’ 속 임영웅의 티켓 파워가 입증될 예정이다.

더 큰 우주가 되어 영웅시대 곁에 돌아올 임영웅은 서울 KSPO DOME을 시작으로 대구와 부산, 대전, 광주 그리고 고양에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를 개최, 총 21회 차 콘서트로 약 22만 명의 영웅시대와 소중한 추억을 쌓은 바 있다. 

임영웅은 2022년부터 현재까지 약 45만 3,000명의 영웅시대와 전국에서 하늘빛 축제를 펼쳐왔고, 서울월드컵경기장으로 무대를 옮겨 또 다시 콘서트계의 역사를 새로 쓸 계획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