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아시안미션, “해외 선교사 긴급 위기상황 극복기금 1억원 기부”
이랜드 아시안미션, “해외 선교사 긴급 위기상황 극복기금 1억원 기부”
  • 승인 2024.04.0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너지IB투자와 후원금 전달식 진행

이랜드 아시안미션(대표 이상준)과 신기술금융회사인 시너지아이비투자(이하 시너지IB투자, 대표 이건영)가 지난달 29일, 해외선교사 위기상황 지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시너지IB투자는 해외 선교지의 인명사고, 질병 등 위기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선교사들을 위해 사단법인 아시안미션을 통해 1억원을 기부했다. 

해외 선교사 긴급 위기상황 극복 기금 1억원을 기부하는 후원금 전달식.[사진=이랜드]

사단법인 아시안미션은 선교사를 돕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단체로, 매년 약 1,000 명의 선교사를 후원하며, 안식년 숙소 및 건강검진, 긴급모금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는 선교사 전문 멤버케어 기관이다. 아시안미션은 해외 선교사 및 가족들의 갑작스런 사고나 질병 등의 위기상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선교사들에게 우선적으로 지원금을 사용한다.

시너지IB투자 이건영 대표는 “향후에는 독자적인 사회공헌 보다는 사업을 영위하는 과정 속에서 알게 된 사회적 가치에 큰 뜻을 품으신 많은 선배 기업인들이 이미 일구신 생태계에 힘을 보태는 방향으로 상생의 철학을 이어 나갈 예정” 이라 밝혔다.

이상준 아시안미션 대표는 “투자경제를 통해 모아진 재원으로 복지와 선교를 돕는 선순환의 모델적인 기부를 해주심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은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