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나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불도저스타일”
권혁수 “나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불도저스타일”
  • 승인 2024.04.0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먼센스
사진=우먼센스

월간지 우먼센스가 '경영자들' 권혁수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권혁수는 화사한 룩을 입고 특유의 장난기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권혁수는 다채로운 포즈로 웃음을 유발하며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고.

유튜브 채널 '권혁수 감성'에서 '경영자들' '갬성카페' 등을 선보이는 권혁수는 황제성, 곽범과 함께 성대모사하는 배우 이경영이 출연한 에피소드에 대해 "촬영 전 무서웠다"고 회상했다.

그는 "'경영자들'은 대본 없이 애드리브로 만드는 콘텐츠"라며 "이경영이 삼경영(황제성, 곽범, 권혁수)의 애드리브를 듣고 화가 나서 촬영장에서 나갈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면 뛰어 나가서 이경영을 잡아야겠다고 마음먹었다"라며 "다행히 이경영이 우리의 애드리브를 쿨하게 받아줬다"고 설명했다.

2019년부터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그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불도저 스타일이다. 지나고 보니 방귀는 참는다고 사라지지 않더라. 뀌어야 사라진다”며 자신의 성공철학을 공개하기도. 

또 권혁수는 쿠팡플레이 'SNL코리아'에 함께 출연 중인 방송인 신동엽에게 회의방식을 배웠다고 전했다. 그는 "과거 내 말이 최고라고 생각한 적이 있었는데 SNL에 출연하면서 신동엽에게 다른 사람과 의견을 주고받는 방식을 배웠다"고 밝혔다.

이어 "신동엽은 '모두 대화해야 베스트가 나온다. 세대가 섞여야 많은 사람들이 보는 프로그램이 된다'고 강조한다"라며 "신동엽은 대선배임에도 불구하고 수평적인 분위기를 만든다"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