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헤어케어 브랜드 앰배서더 발탁...'매혹+치명'
아이브 장원영, 헤어케어 브랜드 앰배서더 발탁...'매혹+치명'
  • 승인 2024.04.0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케라스타즈
사진=케라스타즈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이 케라스타즈(Kérastase)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럭셔리 프로페셔널 헤어&두피 케어 브랜드 케라스타즈는 1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를 통해 장원영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고 앰배서더 발탁 소식을 알렸다.

화보 속 장원영은 아름다운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오프숄더 의상에 흑발의 풍성한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또 다른 컷에서는 긴 생머리에 블랙 드레스를 매치한 고혹적인 스타일링으로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장원영의 찰랑이는 머릿결은 그의 여신 미모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었다. 특유의 블랙홀처럼 빠져드는 눈빛과 고급스러운 아우라, 신비로운 분위기의 완벽한 조화가 글로벌 팬심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케라스타즈는 "장원영이 가지고 있는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와 무엇보다도 아름다운 그의 헤어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앰배서더로 선정했다"라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어 "자신감 있고 당당한 매력을 뽐내는 장원영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 이번 화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새 모델 장원영과의 만남에 기쁜 마음을 전했다.

장원영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더 많은 화보와 영상은 마리끌레르 4월호와 공식 웹사이트,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원영과 함께한 케라스타즈 제품은 공식몰과 공식 살롱, 전국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해 10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호주 등 19개국 27개 도시를 순회하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통해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지난달 9일과 10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다이브(아이브 공식 팬클럽명) 2기 팬미팅 '매거진 아이브(MAGAZINE IVE)'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