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항공마일리지 특화 신상품 ‘I-Mileage’ 카드 선봬
IBK기업은행, 항공마일리지 특화 신상품 ‘I-Mileage’ 카드 선봬
  • 승인 2024.03.2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가맹점‧국내면세점에서 사용 시 추가 마일리지 제공
전세계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 연 2회 제공

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26일, 항공마일리지 적립에 특화된 개인 신용카드 ‘I-Mileage’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I-Mileage’ 카드는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 중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카드를 선택할 수 있다. 국내・해외가맹점 결제금액 1,000원당 대한항공은 1마일리지, 아시아나항공은 1.5마일리지의 기본 마일리지를 월 한도 제한 없이 적립해준다.

특히 해외가맹점・국내면세점에서 사용 시 추가 마일리지를 제공해 결제금액 1천원당 대한항공은 최대 2마일리지, 아시아나항공은 최대 3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사진=IBK기업은행]

또한, ‘I-Mileage’ 카드는 전세계 공항라운지를 동반자 1인 포함 무료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연 2회 제공한다. 공항라운지 무료이용은 THE LOUNGE(더라운지) 앱에서 카드 등록 후 가능하다.

이 밖에 인천공항‧김포공항 발레파킹 무료이용 서비스를 연 2회 제공하며, 스타벅스 1만원 이상 결제 시 4천원 청구할인 서비스를 연 12회(월 1회) 제공해 여행 외 부문에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BC) 4만 1,000원, 국내외겸용(MASTER) 4만 2,000원이며, 가족카드는 국내전용(BC) 3만 8,000원, 국내외겸용(MASTER) 3만 9,000원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고객 니즈를 반영한 카드상품을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김윤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