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AWS와 ‘비즈니스 워크숍’ 공동 개최
LG CNS, AWS와 ‘비즈니스 워크숍’ 공동 개최
  • 승인 2024.03.2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CNS는 아마존웹서비스(AWS)와 지난 21일 국내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이노베이트 X 액션(Innovate X Action)’을 공동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행사는 아이디어를 검토하고 신제품을 개발하는 아마존의 체계적인 방법론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는 소수정예 워크숍이다. 하루 동안 소비자에게 차별적인 고객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DX(디지털전환) 서비스를 치열하게 발굴한다.

LG CNS와 AWS는 이번 워크숍에서 고객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고객중심’, ‘혁신 DX서비스’, ‘AM 기반’ 등 세 가지 핵심 노하우를 제공했다. 특히 ‘AM 디스커버리’ 서비스를 이번 워크숍을 통해 제공했다. ‘AM 디스커버리’는 고객의 클라우드 문제 해결을 위해 LG CNS가 지난해 선보인 서비스다.

김태훈 LG CNS 클라우드사업부장(왼쪽)과 리처드 테일러 아마존웹서비스 APJ(아태일본)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리드가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LG CNS]

LG CNS 이를 통해 문제, 기회 상황 등을 점검하고 이에 맞는 해결 방안을 찾는 시간을 가졌다고 설명했다.

LG CNS는 고객이 워크숍을 통해 발굴한 서비스·솔루션의 핵심 기능을 실제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LG CNS의 자체 프로토타이핑 방법론인 ‘Scope MLP(Minimum Lovable Product)’, ‘Develop MLP3)’를 활용해 지원할 계획이다. 

김태훈 LG CNS 클라우드사업부장은 “앞으로도 AWS와 긴밀히 협업해 고객들이 비즈니스를 혁신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