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공식 유튜브 채널 리뉴얼 오픈
bhc그룹 아웃백, 공식 유튜브 채널 리뉴얼 오픈
  • 승인 2024.03.25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티저 영상 25일 공개
신개념 디지털 놀이터 표방

 bhc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오픈하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아웃백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서는 유튜브 이용자자가 기존 MZ 세대에서 전 연령대로 확대되는 것에 발맞춰,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최신 트렌드를 담아낸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이번 아웃백 공식 유튜브의 리뉴얼 키워드는 ‘놀이터’로, 일명 ‘아웃백 그라운드(Outback Ground)’라고 칭한다. 아웃백은 유튜브를 하나의 놀이공간으로 설정해, 채널을 방문객들에게 단순한 정보 제공 콘텐츠를 나열하는 것이 아닌, 이 공간에서 머물고 소통하며 아웃백만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정체성을 재치 있게 담아낸 콘텐츠를 경험하게 하는 것이 목적이다.

첫 선을 보이는 코너는 아웃백 백과사전을 의미하는 ‘아웃백과’ 콘텐츠다. ‘아웃백과’에서는 실제 매장을 방문했을 때 맞이하는 다양한 용어와 메뉴명, 인물 등을 숏폼 형식으로 재치 있게 풀어내고 고객들로 하여금 아웃백을 보다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협업 콘텐츠도 확대한다. 유튜브에서 널리 활용되는 스케치 코미디를 아웃백만의 언어와 방식으로 풀어내어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셀럽 등과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게 된다. 

아웃백은 25일 오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본격 리뉴얼 오픈을 알린다. ‘우리만의 Playground! Outback Ground’ 콘셉트의 티저 콘텐츠는 향후 아웃백 유튜브에서 선보여질 콘텐츠 무드를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으로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유튜브 리뉴얼 오픈은 아웃백을 좀 더 일상적이고 친근하게 노출해 전 고객을 아우르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김보연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