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 생명물간장’,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닷컴’ 판매 개시
‘신앙촌 생명물간장’,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닷컴’ 판매 개시
  • 승인 2024.03.2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앙촌이 운영하는 생명물식품 주식회사가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닷컴’에서 판매하고 있는 생명물간장 제품 사진.

신앙촌이 운영하는 생명물식품이 국내에서 그 제품력을 인정받은 ‘생명물간장’을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닷컴’에 입점해 올해 1월부터 판매를 개시했다고 25일 전했다. 

아마존닷컴은 2023년 기준 5천747억 달러(한화 약 770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쇼핑몰이다. 생명물간장이 품질, 상품성, 경쟁력 등을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춰 까다롭게 평가하는 아마존닷컴의 입점 심사를 통과했다. 

생명물간장은 지난 1월 14일 아마존닷컴에 출시 후, 북미 지역 구매자들의 긍정적인 리뷰와 높은 평점을 받으며 꾸준한 매출 증가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65년 전통의 생명물간장은 신앙촌만의 특별한 땅속 발효 공법을 기반으로 클래식음악 발효와 44,000여 시간 이상의 자연 숙성을 거쳐 특유의 감칠맛과 풍부한 향을 자랑하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K-소스 열풍에 따라 미국을 시작으로 점차 생명물간장의 판매 국가를 늘려갈 계획이다.

생명물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신앙촌공식쇼핑몰 제품 중 판매율과 만족도 모두 상위권에 속하는 생명물간장을 글로벌한 소비자와 재외국민분들도 함께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아마존닷컴에 입점을 하게 되었다.”라며, “생명물간장은 현재 여러 국가에서 판매 문의를 받고 있으며, 이에 따라 미국 북미지역을 시작으로 아마존닷컴을 이용하는 여러 국가들에 점차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생명물식품이 속해 있는 신앙촌기업은 신앙촌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신앙촌에프앤디 등으로 식품, 의류, 침구류 등의 다양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한편, 천부교 박태선 회장은 천부교인들의 공동체인 신앙촌을 건립하고 신앙촌기업을 시작한 바,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정직과 신용, 최고의 품질을 기업 경영의 고유 가치로 설정하고 반세기를 지켜온 기업이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