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최고 연 5%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 출시
기업은행, 최고 연 5%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 출시
  • 승인 2024.03.19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5, 네이버페이 쿠폰 등 경품 제공 이벤트도 진행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19일, IBK청년도약계좌 일시납 가입자를 위한 신상품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청년도약계좌 일시납 서비스는 청년들의 중장기적 자산형성을 돕기 위해 청년희망적금 만기수령금을 ‘청년도약계좌’에 최소 200만원부터 최대 약 1,300만원까지 일시 납입할 수 있게 하고 정부기여금을 지원하는 서비스다.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은 1년제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월 적립한도는 50만원이며 1인 1계좌만 가입할 수 있다. 상품 최고금리는 연 5.0%(세전)로 기본금리 연 4.0%p에 IBK청년도약계좌를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 만기 시점까지 유지하면 연 1.0%p의 우대금리를 추가로 제공한다.

[사진=기업은행]
[사진=기업은행]

기업은행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네이버페이 1만원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티파니앤코 목걸이(3명)와 플레이스테이션5(3명)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 가입은 기업은행 스마트뱅킹 i-ONE Bank(개인)에서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기업은행 홈페이지  또는 i-ONE Bank(개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청년 고객들이 자산 형성해 나가는데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김윤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