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묘하기 좋은 날" 네스프레소 앰배서더 김고은과 함께한 커피차 이벤트 성료!
"파묘하기 좋은 날" 네스프레소 앰배서더 김고은과 함께한 커피차 이벤트 성료!
  • 승인 2024.02.2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스프레소
사진=네스프레소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브랜드 앰배서더이자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의 주인공인 김고은 배우와 함께 한 커피트럭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네스프레소는 25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AK플라자 홍대’ 인근에 커피트럭을 준비해 꽃샘추위 속에도 영화관을 찾는 팬들에게 따뜻한 네스프레소 커피를 제공했다.

이번 이벤트는 네스프레소의 앰배서더이기도 한 김고은 배우의 출연작 영화 <파묘>의 개봉을 전격 지원하고, 행사장을 찾은 영화 관객들에게 네스프레소만의 최상의 커피를 경험하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 날 행사는 <파묘> 영화의 세계관에 네스프레소 커피트럭이 놓여진 듯 독특한 컨셉으로 꾸며졌다. 배우 김고은이 현장에 직접 참석해 관객들과 만나 갓 내린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 한 잔과 영화 <파묘> 굿즈를 제공하고 포토타임을 가지는 등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더불어 영화 제목 ‘파묘’의 ‘무덤을 파낸다’는 의미에서 착안해 삽 모양의 도구로 커피 원두 더미 속에서 사은품 커피 캡슐을 파내는 이색 이벤트도 진행됐다.

파낸 커피 캡슐에 따라 버츄오팝 커피머신, 노마드 트래블 머그, 네스프레소 초콜릿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했으며, 뜨거운 호응과 참여로 인해 경품이 빠르게 소진돼 행사가 조기 마감되기도 했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지난 20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네스프레소 클럽 멤버와 관계자를 대상으로 파묘 VIP 시사회를 전개한 바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