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국내 및 해외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실시
KB증권, 국내 및 해외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실시
  • 승인 2024.02.26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및 해외주식 이벤트 동시 참여 시 최대 350만원 리워드 지급

KB증권(사장 이홍구, 김성현)은 비대면/은행연계 개인고객 대상으로 국내 및 해외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깨비의 플러팅’을 오늘(26일) 동시에 오픈해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타사대체입고란 보유 중인 주식을 기존의 평균 매입가격 그대로 타 증권사로 옮기는 것을 말한다. KB증권은 국내외 주식을 포함하여 고객들이 KB증권 하나의 플랫폼에서 폭넓은 투자를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깨비의 플러팅’ 이벤트는 국내주식의 경우 대체순입고 및 매매 금액에 따라 최대 150만원의 리워드와 국내주식 쿠폰을 지급하며 해외주식은 대체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리워드와 최대 입고 구간 및 거래금액을 달성한 고객 대상으로는 추가 혜택도 지급한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국내주식 ▲1천만원 이상 타사대체순입고 ▲이벤트 신청 계좌에서 1천만원 이상 국내주식 누적 거래 체결 ▲2024년 6월 30일까지 순입고 금액 이상의 자산 유지가 필수이며 국내주식 순입고 1천만원 당 리워드 5천원을 지급(최고 150만원 한도)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주식 누적 거래금액에 따라 1억원 이상 거래 시 5천원, 10억원 이상 거래 시 3만원, 30억원 이상 거래 시 5만원의 국내주식쿠폰을 지급한다. 추가로, 최근 거래가 없던 고객(23/11/01~24/02/16 기간 동안 국내주식 100만원이하 거래)이 1천만원 이상 거래 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국내주식쿠폰 5천원을 지급한다. 

국내주식쿠폰을 지급하는 두 가지 이벤트는 중복 신청 가능하며 각각의 조건 충족 시 최대 5만 5천원까지 지급 받을 수 있다. 단, 누적 거래금액의 구간별 국내주식쿠폰 중복 지급은 불가하다.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해외주식 ▲1천만원 이상 타사대체순입고, ▲이벤트 신청 계좌에서 100만원 이상 해외주식 누적 거래 체결 ▲2024년 6월 30일까지 순입고 금액 이상의 자산 유지가 필수이다.

해외주식 순입고 및 체결 금액 구간에 따라 최대 200만원까지 리워드 지급이 가능하며 구간별 리워드 중복 지급은 불가하다.

국내 및 해외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는 별도로 운영되므로 각각의 조건을 충족해야 하며 동시 참여가 가능하다. 동시에 참여한 경우, 각 이벤트의 수령 한도를 합산하여 1인당 최대 350만원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해외주식의 경우 이벤트 최대 구간인 10억원 이상 순입고 및 1억원 이상 거래를 동시에 달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총 상금 1천만원을 1/N로 나누어 추가 지급한다. 이 때 1인당 최대금액 한도는 300만원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2024년 2월 26일~2024년 5월 31일)내 KB증권 MTS ‘KB M-able(마블)’ 또는 ‘M-able mini’, HTS ‘H-able(헤이블)’, 홈페이지에서 신청 필수이며, 국내 및 해외주식 각각의 이벤트 신청이 필요하다.

단, 1인 1계좌 신청 가능하며 영업점 계좌는 이벤트 신청에서 제외된다. 또한, 주식의 순입고금액 평가 기간은 이벤트 전체 기간 동안이지만 누적거래 체결금액은 이벤트 신청일부터 인정되는 점에 주의해야 한다. 

김영일 M-able Land Tribe장은 “고객의 편의성 및 자산 관리 효율성을 증대시키기 위해 고객 맞춤형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고도화 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