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초콜릿 대신 홍삼 마카롱 어때요?"
정관장, "초콜릿 대신 홍삼 마카롱 어때요?"
  • 승인 2024.02.1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데이 SNS 이벤트 진행

정관장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인스타그램 댓글 달기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관장은 오는 20일까지 정관장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정관장 해피 발렌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레네세 홍삼양갱 프리미엄’, ‘정관장 수제약과’, ‘홍삼 아이스 마카롱’ 중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이미지.[사진=KGC인삼공사]
이벤트 이미지.[사진=KGC인삼공사]

정몰(@kgc_mall)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홍삼 아이스 마카롱’ 모습이 담긴 영상을 시청하고 하트 이모지와 함께 선물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라라스윗과 정관장이 콜라보한 ‘홍삼 아이스 마카롱’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정관장은 최근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를 반영해 양갱, 약과, 마카롱 등 홍삼을 활용한 디저트류를 잇따라 선보이며 발렌타인데이를 준비하는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100% 국산 통단팥과 홍삼봉밀농축액으로 만든 ‘레네세 홍삼양갱 프리미엄’은 출시 한 달 만에 1만개 초도 물량이 모두 판매되며 전통 디저트에 대한 식지 않은 인기를 확인했다.

 

라라스윗과 콜라보를 통해 선보인 ‘홍삼 아이스 마카롱’도 홍삼의 대중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홍삼 아이스 마카롱’은 인기 디저트 아이스크림 마카롱에 정관장 6년근 홍삼 농축액을 첨가한 제품으로, 시즌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레트로 열풍을 타고 발렌타인데이에 사탕이나 초콜릿류 대신 약과와 양갱 등 전통 디저트를 소비하는 움직임이 두드러지고 있다”며 “향후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시도를 통해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이은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