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 설 맞이 파이오파워 광석 스포츠양말 리뉴얼 출시
신앙촌, 설 맞이 파이오파워 광석 스포츠양말 리뉴얼 출시
  • 승인 2024.02.07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롭게 출시된 신앙촌 파이오파워 광석 스포츠양말 이미지.
새롭게 출시된 신앙촌 파이오파워 광석 스포츠양말 이미지.

신앙촌이 설 명절을 맞이해 특허 소재인 천연 기능성 광석 원단을 사용한 새로운 디자인의 ‘파이오파워 광석 스포츠양말’을 신앙촌공식쇼핑몰에 출시했다고 7일 전했다. 

새롭게 출시된 ‘파이오파워 광석 스포츠양말’은 기존 광석 스포츠양말과 같은 원단을 이용해 원단의 효능을 유지하면서, 발목이 긴 장목 디자인으로 변경해 야외활동 시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색상, 디자인에도 변화를 주어 다채로운 스타일로 개성있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구성은 남성용 블랙, 브라운, 연그레이, 진그레이 4가지 색상과 여성용 블랙, 브라운, 연그레이, 베이지, 핑크 5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파이오파워 광석 원단은 한국원적외선협회의 테스트를 거쳐 91%에 달하는 원적외선 방사율로 항균, 탈취 효과를 인증받았으며, 피로회복, 혈액순환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양말 바닥의 광석 도트는 지압 효과를 제공함으로써 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신앙촌 관계자는 “설을 맞이해 신앙촌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이 설날 선물용으로 구입하실 수 있도록 특별히 준비했다.”라며, “새롭게 리뉴얼된 파이오파워 광석 스포츠양말과 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설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천부교 박태선 회장이 설립한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반세기를 지켜온 기업이다. 계열사로는 ‘생명물 양조간장’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생명물식품㈜과 함께 ‘요구르트런’으로 유명한 신앙촌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신앙촌에프앤디㈜, 한일물산㈜ 등이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