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한정판 ‘릴 하이브리드 3.0 디프로젝트 에디션’ 공개
KT&G, 한정판 ‘릴 하이브리드 3.0 디프로젝트 에디션’ 공개
  • 승인 2024.02.0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릴 미니멀리움 ‧ 릴 스토어 1일 런칭

KT&G(사장 백복인)가 디자인 브랜드 디프로젝트와 협업한 한정판 ‘릴 하이브리드 3.0 디프로젝트 에디션(lil HYBRID 3.0 DE:PROJECT EDITION)’을 1일 출시한다.

‘릴 하이브리드 3.0 디프로젝트 에디션’은 디프로젝트의 대표적 제품인 ‘디불 차량용 방향제’가 함께 담긴 기프트박스 형태로 구성되며, ‘포레스트 그린’, ‘블러썸 핑크’ 2종이 출시된다.

이번 제품은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lil MINIMALIUM)’과 온라인 판매처인 ‘릴 스토어’에서 1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오는 5일부터 전국 4700여 개 편의점에서 구입 가능하다.권장 소비자 가격은 99,000원이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3가지의 흡연 모드를 제공한다. 

기존 릴 하이브리드 2.0과 퍼포먼스 면에서 동일한 ‘스탠다드 모드(Standard Mode)’에 더해, 강한 임팩트의 클래식 모드(Classic Mode)와 예열시간을 10초로 단축한 캐주얼 모드(Casual Mode)로 사용 가능하다. 

또, ‘일시정지’ 기능이 있어, 한 개비의 스틱을 흡연하는 동안 총 2분 내에서 횟수에 제한 없이 디바이스 작동을 잠시 멈출 수 있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적극적인 연구개발과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의 제품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릴 하이브리드 3.0 디프로젝트 에디션’ 제품 이미지.[사진=KT&G]
‘릴 하이브리드 3.0 디프로젝트 에디션’ 제품 이미지.[사진=KT&G]

[뉴스인사이드 이은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